섬김의 리더

목포극동방송

목포극동방송은 축복의 통로입니다!

목포극동방송 운영위원회
김학산 목포운영위원장  이현조 장흥운영위원장
박동화 땅끝운영위원장  김남오 완도운영위원장
한영걸 진도운영위원장  최철호 강진운영위원장
  전양태 무안운영위원장

목포극동방송의 운영위원으로 불러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방송사역을 가까이에서 함께하면서 전파선교를 위해 수고하고 헌신하는 분들을 보며 오히려 많은 감동과 도전을 받고 있습니다. 변함없이 순수복음만을 전하는 극동방송이 더 활발하게 사역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적극협력하겠습니다.


조명재 목포극동포럼회장  할렐루야! 목포극동방송 개국 20주년을 맞게 하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코로나19로 인해 많은 어려움 속에서도 ‘여호와께로 돌아가자!’라는 말씀을 붙들고 나아갈 때 하나님께서는 분명히 저희에게 기적을 행하실 것입니다. 방송가족 여러분, 주안에서 힘내시고 평안하시길 간절히 기도합니다.

‌최동오 시청자위원장  2021년에도 극동방송 가족 모두가 각자의 자리에서 복음을 최우선으로 사랑을 실천하고 정의를 실현하는 그리스도인이 되기를 간절히 기원합니다. 일상 및 신앙생활 전반에 걸쳐 많은 변화를 가져다 준 코로나19 상황 속에서 예수 그리스도를 통한 진정한 위로와 소망을 전하고 나누는 극동방송이 되도록 기도하길 힘쓰겠습니다. 건강하시고, 평안하세요.

박장복 목회자자문위원장  선한 일을 위한 비전을 갖고 오늘도 기도하는 극동방송 가족들에게 주님의 사랑과 위로가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십자가의 생명을 나누는 거룩한 동역자들과 함께 이 땅에 그리스도의 계절이 임하길 기도합니다. 오직 십자가밖에 자랑할 것이 없다고 했던 바울처럼 우리도 십자가의 복음을 북한과 온누리에 전하며 새 생명의 역사들이 날마다 더해지기를 간절히 소망합니다.


홍석례 에스더사모회장  샬롬! 극동방송 가족 모두에게 주님의 평안이 있길 기도합니다. 코로나19로 어려운 시대를 살아가고 있습니다. 하지만 믿음의 사람들은 그 어느 때보다 하나님의 풍성하신 사랑과 은혜를 경험할 수 있는 시간이 아닌가 싶습니다. 특별히 극동방송을 통해 사랑의 나눔과 만남이 풍성해지고 믿음의 간증으로 위로와 격려가 넘쳐나길 기대합니다.

하수미 여성합창단 지휘자  샬롬! 지난 18년간 많은 분들의 기도와 헌신으로 여성합창단을 섬길 수 있었습니다. 현재 박미정 회장님과 임원들, 사랑하는 단원들의 열정은 최고라고 자부합니다. 하나님을 찬양하는 마음으로 하나된 아름다운 하모니가 지역을 너머 세계로 주님의 사랑과 감동을 전하길 소망합니다. 극동방송을 통해 복음이 땅끝까지 전해지길 바라며 여성합창단도 십자가 사랑과 헌신으로 함께 하겠습니다.


조슬혜 어린이합창단 지휘자  1997년 아세아방송 호남본부 어린이합창단의 입단 오디션을 봤을 때와 중학교 2학년 미주 순회연주에 수많은 사람들에게 기립박수와 환호성을 받았을 때가 아직도 생생합니다. 합창단원으로 활동하면서 하나님을 찬양하며 살고 싶다는 비전을 갖게 되었습니다. 어린이합창단과 함께하며 수 많은 기적을 체험했고 모든 것이 은혜임을 고백합니다. 앞으로도 아이들의 입술을 통해 찬양이 흘러갈 때 하나님 나라가 확장되고 주님의 영광만 드러나길 소망합니다.